콜한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쇼핑 FAQ

자주 묻는 질문
구분 제목
배송

해외로 배송 가능한가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로 배송 가능한가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배송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상품에 따라 제주도나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품 페이지 배송비 안내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상품에 따라 제주도나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품 페이지 배송비 안내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은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CJ대한통운 (☎ 1588-1255)로 배송됩니다. 

상품은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CJ대한통운 (☎ 1588-1255)로 배송됩니다.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

상품 여러개를 한 번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한 주문번호에 여러 상품을 함께 구매해도 발송지에 따라 각각 포장/발송되어 배송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여러개를 한 번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한 주문번호에 여러 상품을 함께 구매해도 발송지에 따라 각각 포장/발송되어 배송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

여러 개의 상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상품이 따로 따로 배송되나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상품 발송지에 따라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발송처도 재고 여부, 배송 준비 상황에 따라 발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상품이 따로 따로 배송되나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상품 발송지에 따라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발송처도 재고 여부, 배송 준비 상황에 따라 발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 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요.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SIGN IN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 하기" 에서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요.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SIGN IN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 하기" 에서 가능합니다. 

배송

운송장번호 조회는 언제 되나요? 

상품 발송이 되면 보통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되어 다음날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운송장번호 조회는 언제 되나요? 

상품 발송이 되면 보통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되어 다음날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배송

받는 사람이 여러 명인데 배송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한 주문(결제)건은 한 곳의 배송지로만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받는 사람이 여러 명인데 배송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한 주문(결제)건은 한 곳의 배송지로만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완료일(무통장은 입금확인일)로부터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어 결제 완료 후에 상품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완료일(무통장은 입금확인일)로부터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어 결제 완료 후에 상품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될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오류가 아닌지 확인하신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1544-5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유효기간 오류, 한도 초과 등의 오류 : 카드사 문의

- ISP/안전 결제창 설치 오류 : 결제창에 적혀있는 PG사 사이트 확인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오류가 아닌지 확인하신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1544-5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유효기간 오류, 한도 초과 등의 오류 : 카드사 문의

- ISP/안전 결제창 설치 오류 : 결제창에 적혀있는 PG사 사이트 확인

주문결제

카드/현금 등 여러 가지 수단을 복합하여 결제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현금결제(무통장입금/계좌이체) 등 여러 결제 수단을 동시에 이용한 결제는 불가합니다.

카드/현금 등 여러 가지 수단을 복합하여 결제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현금결제(무통장입금/계좌이체) 등 여러 결제 수단을 동시에 이용한 결제는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주문하려고 하는데 배송지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했는지 먼저 확인 후 행정자치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 주소를 입력하여 등록된 주소가 맞는지 확인

2)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서 주소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주소 도움센터에서 등록 요청

주문하려고 하는데 배송지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했는지 먼저 확인 후 행정자치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 주소를 입력하여 등록된 주소가 맞는지 확인

2)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서 주소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주소 도움센터에서 등록 요청

주문결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단,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니 원단위까지 정확하게 보내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단,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니 원단위까지 정확하게 보내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주문결제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가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가 있습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PAGE - 쇼핑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PAGE - 쇼핑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